ESMOD NEWS
에스모드 서울, 한세엠케이 '도서 기부학교'로 선정
- 작성일2018.06.19
- 조회수7780
에스모드 서울이 국내 넘버원 의류브랜드를 지향하는 한세엠케이(주)와 국내 1등 온라인 서점 예스24가 함께하는 '책 보내기 캠페인'의 수혜학교로 선정됐다.
한세엠케이㈜의 전액 기부로 이뤄진 이번 캠페인을 통해 에스모드 서울은 모두 232권의 도서를 기부 받았다.
‘책 보내기 캠페인’은 예스24와 한세예스24문화재단이 독서 활성화와 도서기부문화 장려를 위해 마련한 것으로, 매 분기마다 온라인 투표를 통해 가장 많은 응원을 받은 초중고등학교 100곳을 선정해 도서를 기부하는 프로그램이다. 매년 책 보내기 캠페인을 통해 전국 400여개 초중고등학교에 2만권이 넘는 도서가 전달 되고 있다.
에스모드 서울은 이번 분기에 선정된 100개 학교 중 선도적인 패션교육기관으로 인정받아 한세엠케이㈜의 추천을 통해 특별 지정 수혜자로 선정됐다. 기부 받은 도서는 패션, 의류학, 디자인, 미술사, 마케팅 트렌드 등 패션 관련 전문 도서들로 에스모드 서울 패션라이브러리에 비치됐다.
해당 도서는 에스모드 서울 교직원과 재학생들은 언제든지 대출이 가능하며 일반인도 패션라이브러리 방문 예약을 하면 자유롭게 열람할 수 있다.
에스모드 서울 신정숙 교장은 "한세엠케이의 도서 기부로 국내 유일의 패션 전문도서관인 '에스모드 서울 패션라이브러리'가 더욱 풍성해졌다."라며, "지식과 상상력을 넓혀 갈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선사해준 한세엠케이(주)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 (첨부파일) 232권 도서 목록
※ 패션라이브러리 방문 : 고등학생 이상 누구나 방문 가능, 평일 오전 9시~오후 4시 30분
방문 하루 전 전화예약 통해 입장 가능 02-511-7471 (내선 108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