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ESMOD NEWS

에스모드 서울에서 일어나고 있는 새로운 소식

ESMODIANS NEWS

유은송 동문의 위빠남(OUI PANAME), 올 가을 겨울 KARMA는?

  • 작성일2015.10.27
  • 조회수7457
 
JE SUIS COREENNE, 요일별 셔츠로 인기몰이를 했던 유은송 (에스모드 서울 2009년 입학, 에스모드 파리 2012년 졸업) 디자이너와 프랑스 디자이너 Julien Couston(에스모드 파리 2011년 졸업)의 OUI PANAME (위빠남)이 이번 FW 시즌 KARMA(카르마)를 주제로 야심찬 행보를 이어간다.
 
이번 시즌 메인 요소 역시 태극기와 프랑스 국기. 한국과 프랑스의 친근한 이미지를 더욱 긍정적으로 부각하기 위해 위빠남만의 밝고 톡톡 튀는 컬러감의 프린트를 더했다. 
 
메인 아이템은 데일리 스웻셔츠로, 벨크로를 사용해 요일 패치를 매일매일 바꿀 수 있거나 날씨패치를 사용해 입는 사람과 보는 사람 모두가 즐거운 장치를 마련했다. 위트있는 아이템으로 프랑스 현지인들을 웃게 하고 쉽게 대화를 이어갈 수 있도록 하려는 디자이너의 의도가 담겼다.
 
룩북 화보는 ‘UN WEEKEND A LA MAISON (집에서 보내는 주말)’이라는 주제로 동서양 커플의 하루를 표현했는데, 이는 이번에 실제로 부부가 된 유은송과 Julien Couston 부부디자이너의 모습을 간접적으로 담아낸 것. 
 
위빠남은 이번 시즌부터 전 세계인이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온라인 사이트(www.ouipaname.tictail.com)를 오픈했다. 또, 프랑스 로드 편집숍인 NOIR GAAZOL(누와 가졸)에도 입점된다. NOIR GAAZOL은 캠핑카를 편집숍으로 재탄생 시킨 형태로 프랑스는 물론 유럽의 여러 나라들을 직접 움직이며 여러 고객들을 직접 찾아다니는 숍이다. 현재 유럽에서 핫한 로드 편집샵으로 떠오르고 있으며 패션의 나라 프랑스에서 열리는 여러 패션 및 아트 페스티벌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지난 시즌 선보여 완판을 기록하며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JE SUIS COREENNE 컬렉션은 위빠남 온라인 사이트에서만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