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ESMOD NEWS

에스모드 서울에서 일어나고 있는 새로운 소식

ESMODIANS NEWS

정욱준 동문의 ‘준지(Juun.J)’, 빈폴아웃도어와 콜라보作 한중(韓中) 동시 공략

  • 작성일2015.06.24
  • 조회수8983
세계적인 디자이너 브랜드 '준지(Juun.J)'와 제일모직의 '빈폴아웃도어'가 올 여름 예술적으로 만났다. ‘준지’와 ‘빈폴아웃도어’의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기존 아웃도어에서 경험할 수 없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예술적인 감성이 단연 눈에 띈다.
 
이번 협업으로 선보인 제품은 티셔츠, 맨투맨, 후드, 야상 자켓. 여름시즌 대표 꽃인 장미를 컨셉으로 ‘빈폴아웃도어’의 시그니처 패턴인 나침반과 준지의 감도 높은 패턴을 접목했다. 반팔 티셔츠와 후드에는 나침반, 장미 넝쿨을 소재로 새로운 심볼을 창조하고 레드·그린·핑크 컬러로 포인트를 줬다. 티셔츠 뒷목 부분, 후드 티셔츠 앞 목 부분에 절개 디자인을 넣고 오버사이즈 실루엣으로 유니크함을 더했다. 
 
해당 제품은 한국과 중국에 동시 출시됐다. 이를 계기로 제일모직은 중국 아웃도어 의류시장에 어반 아웃도어의 새 지평을 열어가겠다는 야심찬 계획이다. 더욱이 중국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모델 김수현이 KBS 드라마 ‘프로듀사’에서 이번 협업 제품을 입고 나와 SNS에서는 ‘준지 X 빈폴아웃도어 룩’으로 이미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정욱준 디자이너(에스모드 서울, 2기)가 이끄는 글로벌 남성복 ‘준지’는 2011년 제일모직이 인수했다. 정욱준 디자이너는 ‘준지’가 인수될 당시 제일모직 상무로 자리를 옮겨 현재는 제일모직의 남성복과 ‘준지’를 총괄하고 있다. 2007년 이후 매해 파리컬렉션에 서고 있으며 시즌마다 어떤 컬렉션을 선 보일지 전 세계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명실상부 세계적인 디자이너다. ‘준지’는 미국,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 홍콩 등 세계 30여개국 고급 백화점과 편집매장에 입점 되어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