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MOD NEWS
대한민국 패션대상, 2학년 배서현& 26기 손호철 동문 수상!
- 작성일2024.12.20
- 조회수1006
2024 대한민국 패션대상에서 2학년 배서현 학생이 K-패션오디션 비기너 부문에서 동상을, 브랜드 SATUR(세터)를 운영중인 손호철 동문(26기, 남성복)은 한국백화점협회장 표창 우수협력신인상을 수상했다.
12월 4일, 섬유센터에서 열린 본 행사는 패션인과 봉제인 등 패션 산업 발전에 기여한 유공자 포상과 신진 디자이너 오디션 시상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행사로, '코리아패션대상'과 '패션봉제산업인상' 'K-패션오디션(대한민국 패션대전)' 3개 행사로 구성된다.
K-패션오디션 비기너 부문(학생 및 예비 창업자 부문)에 출전한 배서현 학생의 브랜드 'SUN(선)'은 빛에 비친 남성의 실루엣에서 영감을 받았다. 몸의 라인이 드러나는 옷과 디테일을 통해 우아함과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것이 특징.
배서현 학생의 'SUN(선)'은 1,2차 심사를 통해 최종 TOP7에 이름을 올렸고, 이후 진행된 온라인 대중 투표에서 많은 호응을 얻었다.
이후 이어진 한국패션산업협회장 표창 부문에서는 레시피그룹 SATUR(세터)의 손호철 동문이 우수협력신인상에 호명됐다.
‘2024 대한민국 패션대상’은 K-패션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도모하며 패션 산업 전반에 걸쳐 새로운 도약을 위한 중요한 계기를 마련한 자리로 평가받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