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MOD NEWS
제36회 입학식
- 작성일2024.02.29
- 조회수1860
![]() |
2024학년도 에스모드 서울 제36회 입학식이 2월 29일 오후 2시, 본교에서 열렸다. 입학식에는 올해 신입생과 학부모, 본교 교직원들이 자리했다.
고은경 대표는 환영인사를 통해 "이번 36기 입학생들 중에는 열일곱살의 어린 학생부터 마흔이 넘은 늦깍이 입학생까지 다양한 학생들이 있는데, 이 중에는 옷을 만들어 본 학생도 있지만 한번도 관련 공부를 해본적 없는 학생들도 있다.
지금 어떤 상태인지는 상관없다. 잘 할 수 있을까? 하는 걱정은 하지 말라. 그저 교수님들의 가르침을 온전히 믿고 따라오면 된다. 에스모드 서울의 진짜 경쟁력은 커리큘럼 뿐 아니라, 학생들의 가능성을 믿고 애정을 갖고 가르치며 학생들의 발전을 위해 한마음으로 노력하는 이사장님, 교수진, 그리고 모든 교직원들의 정성과 헌신이다. 여러분은 내년 이맘 때는 지금과는 완전히 다른 모습이 되어 있을 것이고 3년 후에는 프로페셔널 디자이너로 준비되어 있을 것이다"는 응원의 메세지를 전했다.
이어, 모든 교직원들의 개별인사를 마친 후 학사일정과 교칙, 학교시설에 대한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이 이어졌다. 신입생들은 각 반 교실에서 스틸리즘, 모델리즘 담당 교수와 인사를 나누고 에스모드 파리 본교에서 제작된 교구를 배부 받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