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ESMOD NEWS

에스모드 서울에서 일어나고 있는 새로운 소식

ESMODIANS NEWS

22기 유주형, 이인형 동문의 ‘프라이노크(FREIKNOCK)’, 코오롱스포츠와 협업 컬렉션 출시

  • 작성일2020.11.19
  • 조회수1567
 

에스모드서울 22기 유주형, 이인형 동문의 컨템포러리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프라이노크(FREIKNOCK)가 코오롱인더스트리FnC 부문의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KOLON SPORT)와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협업 주제는 ‘시티 서바이벌’로, 코로나19로 인한 뉴노멀의 시대상을 흥미롭게 풀어내는 동시에 항균 소재를 사용하여 상품 자체에도 기능을 적용했다. 

한정판으로 출시된 이번 협업 상품은 패딩부터 베스트까지 8개의 스타일로 구성했고, 코오롱스포츠 기본 상품에 스토리와 기능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코오롱스포츠의 대표 스테디셀러인 리버서블 경량 패딩 ‘키퍼360’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다운점퍼, 베스트로 변신했다. 협업 제품에는 디자인뿐만 아니라 한쪽 면에 AGION(에이지온) 후가공을 적용하고 향균 효과가 더해졌다. 

또 다운점퍼의 경우, 바깥 쪽은 가로 퀼팅을 적용한 화이트 컬러로, 안쪽은 퀼팅 없이 심플한 디자인의 블랙 컬러로 구성하여 두 가지 느낌을 연출했다. 탈부착할 수 있는 주머니가 별도로 포함되어 있어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고어텍스 아노락은 남녀공용으로, 포켓 형태의 주머니를 탈부착할 수 있도록 상단에 벨크로 디테일을 숨겨놓았다. 또한 후드가 내장되어 있어 우천 시에 사용할 수 있으며, 등판에 빛 반사 필름이 부착되어 있어 야간 보행 때도 유용하다. 

한편,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10월 15일부터 코오롱스포츠 한남 플래그십 지하 1층에 특별 전시가 진행됐다. 프라이노크의 초대로, 전시에는 에스모드 서울 교직원을 비롯한 재학생 및 졸업생들이 참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