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ESMOD NEWS

에스모드 서울에서 일어나고 있는 새로운 소식

ESMODIANS NEWS

8기 최은진, 엄지예 동문의 '앳코너(a.t.corner)', 온라인 중심 브랜드로 리뉴얼

  • 작성일2020.03.11
  • 조회수1451


에스모드 서울 8기 최은진 동문이 실장으로, 엄지예 동문이 디자이너로 활동하고 있는 LF(대표 오규식)의 앳코너(a.t.corner)가 온라인 중심 브랜드로 새롭게 리뉴얼했다. 트렌디한 스타일에 집중해 온 오프라인 중심 브랜드 앳코너가 밀레니얼 세대를 타깃으로 한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이미지로 변신을 도모했다. 또한 2020년 봄여름을 기해 클로버로 디자인한 새로운 심볼도 선보였다.

2 6일부터 24일까지, 본사 옆 1층 라움에서 팝업 쇼룸을 개설하고 유통 관계자 및 패션피플들을 초대해 새로운 심볼과 제품을 선보인 앳코너는편안함과 스타일리시함이 공존한 아이템들이 가격경쟁력까지 갖춰 현실적인 고객니즈를 충족시키기에 충분하다는 호평을 받았다.

앳코너는 이번 시즌 캠페인으로 해피 클럽(Happy Club)을 선보였으며 일과 여가의 경계가 모호해진 현대 사회에서 스타일리시한 여성들이 모여 즐거운 일상을 함께 하며 뜻밖의 행운을 나눈다는 의미를 담았다.

최은진 실장(디자인실 수석)새롭게 단장한 앳코너가 고객의 옷장 안에서뜻 밖의 행운으로 기억되길 바란다면서과하지 않으면서 엣지있고 지속가능성을 추구하는 브랜드로 성공적인 리부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디자인 의도와 방향을 설명했다.

한편, 앳코너는 2020 봄여름 시즌 친환경 소재를 활용한에코 컬렉션을 선보였고 친환경 소재 및 에코 레더를 활용한 제품을 집중적으로 출시하여, 착한 소비를 추구하는 고객들을 만족시키고 지속 가능한 패션을 적극 실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