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ESMOD NEWS

에스모드 서울에서 일어나고 있는 새로운 소식

ESMOD NEWS

에스모드서울 29기 졸업생들의 졸업을 축하합니다.

  • 작성일2020.02.21
  • 조회수2654


에스모드서울 29기 졸업생들의 졸업을 축하합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 확산 예방 조치의 일환으로 제29회 졸업식이 취소된 가운데, 올해는 46명의 졸업생이 에스모드 서울의 패션디자인 과정을 마무리하게 됐다. 이 중 여성복 전공은 19명, 남성복 전공은 19명, 아동복 전공은 8명이다. 
 
지난 12월에 있었던 졸업작품패션쇼에서 심사위원상과 금바늘상 등 총 13개 부문 상이 수여된데 이어, 당초 졸업식에서 거행되기로 예정됐던 졸업 대상 및 각 전공별 최우수상, 공로상 시상은 각 학생들에게 개별적으로  전달될 계획이다.
 
3년간의 학업성적, 졸업작품, 교내활동 기여도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선정되는 졸업 대상은 남성복 전공 김승욱 학생으로 선정됐다. 김승욱 학생에게는 에스모드 서울 장학재단에서 수여하는 서울-파리 왕복항공권이 부상으로 주어진다. 각 전공별 최우수상은 안소현(여성복), 박홍근(남성복), 김의연(아동복) 학생에게, 학업성적 및 교내외 활동이 우수하고 학교발전에 크게 기여한 공로상 수상 학생으로는 김민재, 김승욱, 김의연, 김태현, 로라, 박세리, 박영원, 박홍근, 이보라, 정윤정이 선정됐다.
 
홍인수 교장은 "졸업식이 취소되어 무엇보다 29기 졸업생들의 아쉬움과 서운함이 클 것이라 생각한다. 에스모드서울의 3년의 과정을 마친 졸업생들은 이미 프로페셔널 디자이너로서의 준비가 되어 있다고 생각한다. 자신감을 갖고 해낼 수 있다는 강한 의지로 사회에서도 역량있는 디자이너로 에스모드서울을 빛내줄 것이라 확신한다. 29기 모든 졸업생들을 뜨겁게 응원하며, 앞으로 더 많은 도전과 경험을 통해 빛나게 성장할 것을 믿는다. 졸업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는 인사를 전했다. 
 
29기 졸업생들의 졸업장 및 상장은 우편으로 전달될 예정이며, 직접 수령을 원하는 학생들은 2월 21일 이후 개별적으로 학교에 방문해 수령하면 된다. (문의: (☎ 02-511-7471 내선 101~105)
 
 
제29회 졸업식 수상자 명단
▶대상: 김승욱
▶여성복 최우수상: 안소현
▶남성복 최우수상: 박홍근
▶아동복 최우수상: 김의연
▶공로상: 김민재, 김승욱, 김의연, 김태현, 로라, 박세리, 박영원, 박홍근, 이보라, 정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