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ESMOD NEWS

에스모드 서울에서 일어나고 있는 새로운 소식

ESMOD NEWS

에스모드 서울, 레이저토너프린트 전사솔루션 구축

  • 작성일2017.09.20
  • 조회수10722

에스모드 서울, 레이저토너프린트 전사솔루션 구축 
㈜비엠시스솔루션과 패션디자인 시장활성화 위한 산학협력 협약 체결
 
 
9월 19일, 에스모드 서울이 ㈜비엠시스솔루션(대표: 김시천)과 ‘오키(OKI) 전사프린팅을 통한 패션디자인 시장활성화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비엠시스솔루션은 최고 성능과 최신 기술력의 ‘레이저토너프린트를 활용한 전사솔루션’을 에스모드 서울에 제공해줌으로써, 에스모드 서울 재학생들의 프린트 디자인 작업에 큰 도움을 줄 전망이다.
 
에스모드 서울 신정숙 교장은 “이번 협약으로 에스모드 서울 학생들이 자신의 프린트 디자인을 더욱 섬세하고 선명하게, 또 다양하게 표현해낼 수 있게 되었다.”라며, “패션디자이너로서 자신의 디자인 퀄리티를 높이고 디자인 아이디어를 더욱 풍성하게 해주어, 미래 글로벌 패션 전문가로서의 시각을 넓히고 패션디자인 시장을 활성화 시키는데 기여하리라 기대한다.”는 소감을 밝혔다.   
 
비엠시스솔루션 김시천 대표는 “28년간의 빛나는 전통으로 한국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프로페셔널 디자이너를 배출하고 양성해온 에스모드 서울과 상호 발전을 위해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에스모드 서울이 패션시장에 새로운 패션 패러다임을 리드하여 창조적인 한국 및 세계적인 패션디자이너를 양성하는 전문 기관으로 더욱 굳건한 자리매김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는 인사를 더했다. 
 
이번에 구축된 전사솔루션은 레이저 전사 프린터, 전사 Rip S/W, 프레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에스모드 서울 재학생 누구나 에스모드 서울 패션라이브러리에서 이용할 수 있다. 
 
비엠시스솔루션은 레이져 전사 프린터를 활용한 전사솔루션을 5년간 개발하고 그 기술을 상용화한 오키(OKI) 전사프린터의 총판이자 레이저토너프린트 메이커인 오키(OKI)사의 대리점으로, 디테일한 이미지 구현이 가능한 레이저토너프린트를 활용해 염료 승화기술로는 불가능한 유색원단, 스판 소재 등의 티셔츠와 같은 의류나 각종 데코레이션 소품에 이미지를 전사하는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오키(OKI)사는 프린터의 소형화, 고속화, 고화질을 실현시킨 최신기술을 바탕으로 프린터 업체에서는 유일하게 화이트 전사 프린터를 개발해 전세계에 보급하고 있는 일본의 프린터 전문기업이며, OKI레이져 전사기술은 이미 유럽과 미주에서 활성화된 선진인쇄 기법으로 알려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