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ESMOD NEWS

에스모드 서울에서 일어나고 있는 새로운 소식

ESMOD NEWS

에스모드 서울, 다양한 패션 직군 동문들의 멘토링 실시

  • 작성일2015.05.28
  • 조회수11150
에스모드 서울은 스타일 디자이너 외의 다양한 패션 직군 (모델리스트, 기획MD, 바잉MD, VMD, 패션에디터, 테크니컬 디자이너, 액세서리 디자이너, 니트 디자이너, 비스포크 디자이너 등)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동문 선배들을 초청해 2, 3학년 재학생들과의 대면 만남을 통한 멘토링을 기획 실시한다.


이번 멘토링으로 재학생들이 미처 잘 알지 못했던 패션과 관련된 여러 직업의 세계를 알아보고, 궁금한 사항을 자유롭게 질문함으로써 진로 모색에 활기를 더할 전망. 또한 평소 만나기 어려웠던 선배들과의 만남으로 관심 직군 별 선후배간의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유대 관계를 강화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참여 동문 선배들 역시, 십 수년 전의 자신들과 같은 고민을 하는 후배들에게 패션에 열정을 쏟아 공부한 공통점을 바탕으로, 먼저 걸은 자로서의 노하우와 진심 어린 조언을 해줄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무척 환영하며 적극 협조하는 끈끈한 동문애를 보였다.

에스모드 서울 장혜림 교장은 먼저 경험한 선배들의 경험담은 훌륭한 멘토링이라며, “패션 업계 각계 각층에서 영향력을 발휘하는 자랑스러운 에스모드 서울 동문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가 고맙다.” 고 말했다.

519일부터 시작된 이번 멘토링은 에스모드 서울만의 탄탄한 동문 라인업으로 구성돼 재학생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오는 613()은 오전 9 30분부터 오후 1시까지 총 10개 분야의 동문 선배와의 만남이 계획되어 있어 재학생들의 기대가 집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