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ESMOD NEWS

에스모드 서울에서 일어나고 있는 새로운 소식

ESMOD NEWS

에스모드 서울 2학년 학생, 박준뷰티랩 직원 유니폼 디자인

  • 작성일2007.06.05
  • 조회수16277

지난 5월 31일, 논현동 박준뷰티랩 본사에서 ‘박준뷰티랩 유니폼 디자인 공모전’에 대한 시상식이 열렸다.

지난 2003년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된 이번 ‘박준뷰티랩 유니폼 디자인 공모전’은 박준뷰티랩에서 에스모드 서울 2학년 학생들에게 의뢰, 본교에서만 독점적으로 진행되었다.

박준뷰티랩에서는 스탭들이 원하는 유니폼 디자인에 대한 조사결과와 사진자료 등을 송부해왔고, 이를 토대로 총 12명의 에스모드 서울 2학년 학생들은 헤어 디자이너의 이미지에 걸맞는 세련되고 감각적인 유니폼을 3벌씩 디자인했다.

박준뷰티랩에서는 학생들의 작품집을 검토, 이 중 총 3개의 디자인을 선정해 5월 31일, 수상자 3명에 대한 시상식을 가졌다.

박준 원장은 시상식에서 “에스모드 서울 박윤정 이사장님과의 개인적인 인연 외에도 에스모드 서울 졸업작품쇼 헤어 협찬 등 그간 박준뷰티랩과 에스모드는 여러 방면에서 협력관계를 유지해왔다”며 “본사의 유니폼 디자인 의뢰에 선뜻 협조해 주신 것에 감사드리고, 이번 유니폼 디자인 작업이 학생들에게도 큰 도움이 되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날 최우수상은 2학년 장 미 학생에게 돌아갔으며, 우수상은 이수련과 이재은 학생에게 소정의 상금과 함께 각각 수여되었다. 최우수상을 받은 장 미 학생이 디자인한 에이프런과 블랙 스커트는 스탭들의 유니폼으로 채택되어 앞으로 박준뷰티랩 매장에서 선보이게 된다. 

한편 박준뷰티랩에서는 수상자 외에도 공모전에 참여한 모든 학생들에게 헤어상품권을 증정했다.